Other Tips2018. 8. 5. 15:13

버닝스에서 워터 블라스터 하나 샀어요. 

이거로 드라이브 웨이좀 닦을려고 샀죠.

예전에 싸구려 job mate 브랜드 샀는데 별로 맘에 들지 않아서 

이번엔 좀 더 비싼 미국 브랜드 B & S 를 샀네요

가격은 $300 이었구요, 2320psi 짜리에요.




조립하는건 워터건이랑 핸들만 조립하면 되서 그냥 쉬워요.

아래는 완성된 모습



주의 할점은 고무 O ring 에다가 충분히 윤활유를 바르셔야 

고무가 튼튼하고 오래 쓴다고 설명서에 나와있네요.

앞에는 호수를 연결하는 부위 에요



뒤에도 연결하시구요, 이 호스는 워터건이랑 연결되는 호스에요



이건 세제넣는 통이에요

이것도 껴주세요



워터건 조립한 모습



딸려온 악세사리들

저 동그란건 바닥닦을때 사용되는거라고 나왔네요



과연 상업목적의 워터블라스트를 안사도 

콘크리트 바닥을 깨끗이 닦을수 있을까 하고 해봤는데 

결과는 보시다시피 아주 만족할정도로 잘되네요

색깔 차이가 보이시나요

$300이 아깝지 않은 워터블라스터 였네요

동영상은 파트2 에서.


Posted by Trovolt